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라인업 자랑하는 '하우스 오브 원더' 첫 공연 성공적인 시작

'하우스 오브 원더' 무대 전경 (사진 제공=원더월)
'하우스 오브 원더' 무대 전경 (사진 제공=원더월)

(서울=우리뉴스) 강원정 기자 = 6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린 '하우스 오브 원더(Haus of Wonder)' 페스티벌의 뜨거웠던 첫 날이 마무리 됐다.

첫번째 무대는 해외가 인정한 실력파 K팝 보이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신나는 무대로 페스티벌의 막을 열었고, 두번째로 한국 힙합씬의 전설 '이센스(E.SENS)'가 힙합의 세계로 관객들을 이끌며 무대를 펼쳤다.

세번째는 올해 데뷔 2주년을 맞은 YG엔터테인먼트의 슈퍼루키 보이그룹 '트레져(Treasure)'가 칼군무를 뽐내며 축제를 이어 나갔으며, 네번째 무대는 개성 있는 목소리를 가진 '자이언티(Zion.T)' 가 관객들과 소통하며 노래를 선사했다.

'하우스 오브 원더' 에서 공연하는 '이모셔널 오렌지스(Emotional Oranges)' (사진 제공=원더월)

다섯번째 무대로 LA출신 남녀 혼성 듀오 '이모셔널 오렌지스(Emotional Oranges)'가 랩을 맡고 있는 남성 래퍼 A와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여성 보컬 V가 함께 감각적인 연출과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여섯번째 무대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사브리나 클라우디오(Sabrina Claudio)' 가 타고난 음색과 고혹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 무대는 국내에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영국 출신 3인조 밴드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이 6일 공연의 헤드라이너답게 무대를 누비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면서 첫 날의 대미를 장식했다.

'하우스 오브 원더' 에서 공연하는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 (사진 제공=원더월)

또한 이번 공연에 참석한 국내 가수들도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하는 무대에 대한 솔직한 감상을 전했다.

'트레저(TREASURE)'는 "이번 공연에 기대를 많이 했는데 기운을 많이 얻고 간다"고 관객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오랜만에 무대에서 모습을 보인 '자이언티(ZION.T)'는 "2년동안 공연을 못했는데, 지금 이렇게 공연을 할 수 있게 돼서 기분이 좋다"며 기쁨을 표현했다.

'하우스 오브 원더' 에서 공연하는 '자이언티(ZION.T)' (사진 제공=원더월)

가수들의 공연뿐만 아니라 '하우스 오브 원더'  페스티벌에서는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하우스 오브 원더' 프레임이 들어간 포토매틱의 셀프 사진 부스, 연여인 작가와 콜라보한 페이크 타투 부스를 만나볼 수 있고, 올드페리도넛, 보난자 커피, 셀시어스, 탐스 제로, 티무 비어 등 F&B존에서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하우스 오브 원더' 내부 이벤트 부스 (사진=강원정)
'하우스 오브 원더' 내부 이벤트 부스 (사진=강원정 기자)

뜨거운 열기로 공연 첫 날을 성공리에 마친  '하우스 오브 원더' 페스티벌은 MZ세대 대표 팝스타로 유명세를 떨친 '코난 그레이(Conan Gray)'의 아시아 최초 공연을 비롯해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 '기리보이(Giriboy)', '지코(ZICO)', '톰 미쉬(Tom Misch)'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오는 7일 까지 축제를 이어간다.

원더월을 운영하는 노머스의 김영준 대표는 "수백명의 아티스트와 함께 다양한 IP 서비스를 선보여온 원더월이 그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하우스 오브 원더' 페스티벌을 처음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의 화려한 무대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으며 원더월의 축제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우스 오브 원더(Haus of Wonder)' 는 콘텐츠, 커머스, 공연 등 아티스트 IP 기반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는 IP플랫폼 원더월을 운영하는 노머스가 올해 처음 개최하는 음악 페스티벌이다.

저작권자 © 우리뉴스(민영뉴스통신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문의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매체정보

  •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42길 4-13, 수정빌딩 3층
  • 대표전화 : 1588-9862
  • 팩스 : 02-423-9210
  • 법인명 : 주식회사 우리뉴스
  • 제호 : 우리뉴스(민영뉴스통신사)
  • 등록번호 : 문화 나 00039
  • 등록일 : 2021-08-26
  • 발행·편집인 : 송 운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송 용
우리뉴스(민영뉴스통신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ND소프트